UK

패션디자인유학 영국대학 세인트마틴

Le Rêve School of Arts 2017. 6. 9. 20:56

University of the arts london

Central Saint Martins

 

영국 패션디자인유학 세인트마틴

런던은 세계의 독창적인 문화가 소통하는 역사적인 도시로써 유럽내에서 최고 예술대학 중 하나입니다. 계적인 예술학교의 명성에 맞게 전공별 훌륭한 작업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학생이 스스로 작품을 구성해나가도록 학습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arts.ac.uk/csm

 

 

영국 패션디자인유학 세인트마틴 대학졸업생 중에 유명인물을 들자면 존 갈리아노(John Galliano),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ueen), 스텔라 매카트니(Stella McCartney), 피비 필로(Phoebe Philo), 폴 스미스(Paul Smith) 등이 있습니다.

 

 

 

 

Art, Design, Fashion and Textiles, Communication 등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앞서나가는 영국대학이며, 대표적인 학과과정인 Fashion and Textile Design은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산업 현장에 필요한 열정적이고, 재능있는 유명 패션디자이너들을 많이 배출하였습니다.

 

 

 

 

영국 세인트마틴은 패션디자인유학으로 유명하며 학생들이 패션유학 포트폴리오 준비시에 드로잉, 페인팅, 사진 등을 준비하는데 observation drawing을 중점으로 하는 드로잉이 좋으며 석고드로잉 보다는 실외에서 하는 드로잉으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르헤브 패션디자인유학 영국 세인트마틴 포트폴리오 준비

www.lerev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