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REVE IS

해외 아트유학 준비계획

Le Rêve School of Arts 2020. 9. 24. 21:59

 

나에게 이상적인 해외 나라와 대학을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의 경우 명문 예술 대학들이 많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바로 파악할 수 있고, 르헤브 홈페이지에서도 다양한 대학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르헤브에서는 많은 학생, 학부모님들이 방문하셔서 상담을 진행하는데 상담 받으실 때 궁금한 부분을 메모해서 오시면 궁금한 부분까지 자세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르헤브 원장님이 직접 학생의 진로계획을 세워주시고 각 나라, 학교별 특징들을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방문상담을 받으시면 르헤브 입학 여부와 관계없이 자신에게 맞는 아트유학 준비 계획을 세울 수 있으니 도움이 많이 되실겁니다.

 

 

저희 르헤브에 방문하신 분들의 상담만족도가 높은 것을 경험하시게 될 겁니다. 학생들의 경우 해외 라는 어느 정도 결정하시고, 상담을 받으시는데 반면 학생들의 전공에 대해서는 경험이 적다 보니 결정을 못하고 초조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전공은 미리 결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르헤브에서는 기본 아트유학 포트폴리오 작품부터 준비 하면서 학생의 적성 성향을 파악하며 관리하고 있으며 상담을 통해 결정해도 늦지 않았습니다. 전공 선택은 충분한 시간과 기초 수업을 진행하며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나의 유학 준비 기간을 잘 알고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등 대학들은 포트폴리오 데드라인이 있습니다. 보통 매년 2월 초라고 보시면 되고 몇몇 대학들은 1월 초이기도 합니다. 아트유학 포트폴리오 준비과정은 학생들마다 차이가 나기도 하지만 통계적으로 4개월~6개월 집중 준비과정, 8개월~1년 정규과정 준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충분하게 기초 포트폴리오부터 준비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유학을 준비하려는 학생분들도 르헤르헤브가 아니라도 일반적인 아트유학학원이라면 이 정도의 기간을 준비하시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위 톱클래스 대학을 염두하고 장학금 준비까지 생각하신다면 고1부터 준비하는 경우도 요즘은 유학준비 트렌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성적관리 아트유학 포트폴리오 준비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는 학생들도 많답니다.